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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주 묻는 질문 ]

작성자 SUGAR POWDER(ip:)

작성일 2021-12-16

조회 11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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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1. 상품 발송 얼마나 걸릴까요?


> 상품 준비기간 결제일 익일 기준 (주말,공휴일 제외)평일 영업일 1~4일 정도 소요되고있어요!

다만, 거래처 사정에 따라 입고 일정이 추가 소요될 수 있으며, 정확한 일정 안내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려요 ㅠ_ㅠ


당일 출고 가능한 상품은 당일 출고 카테고리에서 확인 가능하며, 옵션에서 당일 발송 가능한 옵션에 대해 확인 가능합니다.

꼭 오후 4시 이전 결제해주셔야 당일 발송 가능하며, 다른 일반 상품과 같이 구매하실 경우 당일 발송 어렵습니다.


2. 상품 발송 후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릴까요?

> 상품 발송/출고 후 배송 일정의 경우 평일 영업일 1~5일 정도 소요되며, 택배사 사정에 따라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도서산간 지역 추가 일정 소요)


3. 주소지 변경?


> 슈가파우더 유선 고객센터 ( 070-4110-6895) 또는 게시글을 통해 문의주시면 순차적으로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상품 발송 후 주소지 변경이 어려우며, 발송 후 주소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 CJ대한통운 유선 고객센터 1588-1255 문의 부탁드립니다.


순차적으로 안내를 드리고 있다보니, 빠르게 변경을 원하실 경우 취소 후 재구매를 권장해드립니다.


취소 / 변경은 평일 영업일 12:00 이전에 문의 부탁드리며, 발송 후 주소지 변경이 어려울 수 있기에 취소 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

4. 색상 변경 및 사이즈 변경?


> 슈가파우더 유선 고객센터 ( 070-4110-6895) 또는 게시글을 통해 문의주시면 순차적으로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문의주시기 이전 상품 발송 또는 포장이 완료되었을 경우 색상 변경 및 사이즈 변경이 어려우며, 수령 후 교환 요청해주신 교환은 가능합니다. (배송비 5,000원 발생)


순차적으로 안내를 드리고 있다보니, 빠르게 변경을 원하실 경우 취소 후 재구매를 권장해드립니다.


취소 / 변경은 평일 영업일 12:00 이전에 문의 부탁드리며, 발송 후 색상 / 사이즈 변경이 어려울 수 있기에 취소 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

5. 주문한 상품 취소 요청?



> 취소 신청이 어려우실 경우 슈가파우더 유선 고객센터 ( 070-4110-6895) 또는 게시글을 통해 문의주시면 순차적으로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상품 발송 후 취소 진행이 어렵습니다.


빠른 취소를 원하실 경우 사이트내에서 취소 신청 부탁드립니다.


취소 / 변경은 평일 영업일 12:00 이전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6. 교환/반품 신청?

> 슈가파우더 유선 고객센터 ( 070-4110-6895) 또는 게시글을 통해 반품 원하시는 상품명 기재하여 문의주시면 순차적으로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문의 시 주문자 정보 ( 성함, 연락처 또는 주문번호 기재 부탁드립니다.)


반품 문의 시 슈가파우더에서 회수 접수 도와드리고 있으며, 별도 CJ대한통운으로 접수를 원하실 경우 CJ대한통운 고객센터를 통해 착불로 회수 접수 부탁드립니다.


만약, 타택배사를 이용하여 반품하실 경우 꼭!!! 상품 보내주실때 선불 결제하여 보내주셔야하며, 전체 반품일 경우 별도 반품 배송비 2,500원 차감 또는 입금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시 전체 반품 배송비 5,000원 / 부분 반품 배송비 2,500원 발생됩니다.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시 교환 배송비 5,000원 발생됩니다.


변심 반품/교환의 경우 수령일 기준 7일이내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7. 교환/반품이 안되는 경우도 있을까요?


1. 고객님의 책임 사유로 인해 상품 훼손된 경우 또는 가치가 떨어졌을 경우

2. 상품에 문제가 있더라도 착용 흔적이 있을 경우

3. 상품 착용 흔적 / 세탁 / 파손 / 오염 / 향수, 방향제, 화장품 사용 / 임의수선 등 확인되었을 경우

4. 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수령일 기준 7일이내로 가능한 점으로 수령일 기준 7일 경과 했을 경우 (단, 상품 문제로 인한 사유 제외)

5.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8. 제가 주문 시 품절이 아니었는데 갑자기 품절 안내 받았어요!


> 모든 상품을 보유하고 있지않다보니, 결제일 익일 기준 품절 여부에 대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ㅠ_ㅠ

품절이 발생할 경우 색상 변경이 가능한 옵션이 없을 경우 취소 처리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주문 후 시일 소요 발생 후 거래처 사정으로 인해 품절이 될수도 있습니다.

 

9. 상품 배송 완료로 조회 되는데 실제로는 상품 수령하지 못했어요!


>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셨을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송장 조회 시 배송 기사 번호 확인 가능하여 배송기사에게 연락 또는 CJ 택배고객센터 : 1588-1255 문의 부탁드립니다.



10. 품절 상품은 언제 재 입고 될까요?

> 품절 상품의 경우 정확한 재입고 일정에 대해 말씀드리기 어려우며, 추후 재입고 일정이 확인될 경우 빠르게 판매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만, 주문 폭주로 인해 임시 품절이 될 경우 상세 페이지 상단에 기재되고 있습니다.



유선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11:00~17:00

점심 12:30~13:30


게시판 문의는 언제든지 문의가 가능하며, 답변은 운영시간내에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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